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페이셜 마스크,팩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 34,890원에서
31,170원 굿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상품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0ml, 1개자기전에 듬뿍바르고 자는데 약간의 당김이 있고 미백은 음~
나이가 있어서 그런가 솔직히 모르겠음
그냥 보습,유수분 밸런스 신경쓰는편이라 그럼 주름이 덜 생길까 싶어서^^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0ml, 1개맘에 들어요. 잘 산것같구요. 일단 트러블 많이 나는 여드름 잘나는 피분데.. 잘 맞아서 1차 만족했구요. 환절기에 당김 많고 푸석푸석한데, 이거 써보니 그런느낌 전혀 없어요. 다만 처음 발랐을때 완전 촉촉하고 반질반질한게 그냥 푸석하지 않을 정도로 말라요. 화이트닝 효과는 몇번 안써봐서 잘 모르겠지만 화이트닝 제품 많이 써봤는대 건조하다는 느낌이 많이 있었어서 늘 크림 듬뿍 발랐거든요. 이건 그렇게까진 안해도되서 좋아요. 아침에 세수할때 뭔가 막같은게 씻기는데 다 씻고나면 막 아래로는 촉촉했었던건지 피부에 수분이 최곱니다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0ml, 1개재구매. 보습력 좋은 화이트닝 마스크팩이라 이런거 찾기가 쉽지않다고 생각해요. 듬뿍 바르고 자서 다음날 아침 세수하면 괜히 바르고 자는게 어니라는 생각 드네요!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0ml, 1개완젼 만족해요.전 일주일에 3번정도 듬북 바르고 자는데,담날 아침에보면 확실히 피부가 뽀얗네요.친정엄마도 드렸더니,너무 좋대요.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100ml, 1개아침 피부에 손이 절로 가요.
피부에 보습력이 아주 만족합니다.
다쓰고 다음에 또 구매 할겁니다.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상품구매


The post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슬리핑 마스크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